STUDY ✏️/회고

[2024 가을] 11주차 (11/4 ~ 11/10) : 브랜드 개인화를 하여 프로모코드 안내 CRM

더하기plus 2024. 11. 30. 23:35

1️⃣ 집안일로 수목 휴가 : 업무가 많이 비었다

  • 바쁜 시즌의 n주 전에 일이 생긴 게 다행이라면 다행일수도
  • 주말에 시간이 날 때마다 그 공백을 채우려고 노력했다. 다음 주의 내가 덜 힘들길 제발,,,

 

2️⃣ n개 브랜드 한정 프로모코드(쿠폰) 안내 crm 발송

  • 실적 대응 차원에서 crm발송을 진행하였다.
  • 브랜드 메시지 타겟을 어떻게 해야 개인화와 주목도 모두 챙길 수 있을지 고민했다
    • 푸시 : 피로도가 높으니 해당 브랜드의 관심활동을 보인 회원들에게만 보냈다 & 제목은 개인화를 진행하였다

푸시메시지

 

  • 이메일 : 대고객으로 보내되, pre-header에서 브랜드 언급을 통해 개인화를 진행하였다
    • [1순위] 해당 브랜드의 관심 활동을 보인 고객들 : 해당 브랜드명으로 표기 (중복 시 스코어링으로 우선순위 설정)
    • [2순위] 국가별 인기 브랜드

이메일 : 정작 스크린샷에는 프리헤더가 없는 게 함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