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️⃣ 집안일로 수목 휴가 : 업무가 많이 비었다
- 바쁜 시즌의 n주 전에 일이 생긴 게 다행이라면 다행일수도
- 주말에 시간이 날 때마다 그 공백을 채우려고 노력했다. 다음 주의 내가 덜 힘들길 제발,,,
2️⃣ n개 브랜드 한정 프로모코드(쿠폰) 안내 crm 발송
- 실적 대응 차원에서 crm발송을 진행하였다.
- 브랜드 메시지 타겟을 어떻게 해야 개인화와 주목도 모두 챙길 수 있을지 고민했다
- 푸시 : 피로도가 높으니 해당 브랜드의 관심활동을 보인 회원들에게만 보냈다 & 제목은 개인화를 진행하였다
- 이메일 : 대고객으로 보내되, pre-header에서 브랜드 언급을 통해 개인화를 진행하였다
- [1순위] 해당 브랜드의 관심 활동을 보인 고객들 : 해당 브랜드명으로 표기 (중복 시 스코어링으로 우선순위 설정)
- [2순위] 국가별 인기 브랜드
'STUDY ✏️ > 회고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2024 겨울] 2주차 (12/02 ~ 12/08) : 커넥티드 컨텐츠를 제대로 써보기 (0) | 2025.03.10 |
---|---|
[2024 겨울] 1주차 (11/25 ~ 12/01) : 특가 알림을 시도하다 (5) | 2024.12.09 |
[2024 가을] 13주차 (11/18 ~ 11/24) : 상품명 블러 AB테스트 (2) | 2024.12.09 |
[2024 가을] 12주차 (11/11 ~ 11/17) : 이미지의 감도 찾기 (0) | 2024.11.30 |
[2024 가을] 10주차 (10/28 ~ 11/3) : 팀 워크샵으로 팝업스토어 투어 (3) | 2024.11.29 |
[2024 가을] 9주차 (10/21 ~ 10/27) : 콜라보 소식 전달하기 (3) | 2024.11.29 |
[2024 가을] 8주차 (10/14 ~ 10/20) : 빅이벤트를 위한 이전 이벤트 분석 (1) | 2024.11.28 |
[2024 가을] 7주차 (10/7 ~ 10/13) : 우수회원들에게 오프라인 스토어 소식 먼저 알리기 (0) | 2024.11.2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