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️⃣ 오프라인 to 온라인 캠페인 세팅
- 4일 휴가 전 마지막 불꽃 🔥
- 야근으로 해냈다. 장하다 임박착수의 나
- 오프라인에서 준 쿠폰을 온라인 등록한 사람에게 온라인몰 구매 유도를 하며, 국내패션 경험을 온라인으로 이어질 수 있게 유도하는 작업이다
- 내가 걱정하는 가설은, 실제 방문고객일까?
- 한국 미방문 고객의 쿠폰 양도가 이루어지는게 아닐까 싶은 부분이라…
- 이건 실데이터가 쌓이면 까봐야지
2️⃣ 인수인계
- 휴가라 운영업무 일부를 인수인계 진행했다
- 일본어를 전처리하는 과정을 소개하는데, 같이 일하는 분들이 ‘일본어 전처리는 번역하는건가요? 의미구간을 어떻게 분리하죠?’ 라는 질문을 받는 순간 내 인수인계에 논리비약이 있다는 걸 깨달았다
- 같이 일하는 crm동료들은 비즈니스 영어를 잘 하지만, 일어를 할 줄 모른다
- 나는 애매한 영어, 애매한 일어를 할 줄 알아서
비즈니스는 커녕 일상회화도 어렵단어와 의미구간 분리까지는 할 줄 아는 상태 - 다음에 인수인계할 때에는 언어 숙지 능력도 생각하여 인수인계 준비를 해야지
'STUDY ✏️ > 회고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2024 가을] 3주차 (9/9 ~ 9/15) : 팝업스토어 방문 유도 이메일 - 성과 분석 (0) | 2024.11.27 |
---|---|
[2024 가을] 2주차 (9/2 ~ 9/8) : 팝업스토어 이메일 발송, 밋업 발표 (0) | 2024.11.27 |
[2024 가을] 1주차 (8/26 ~ 9/1) : 브랜드 vs 할인율 언급 AB테스트 (0) | 2024.11.27 |
[2024 여름시즌] 13주차 (8/19 ~ 8/25) (0) | 2024.11.27 |
[2024 여름시즌] 11주차 (8/5 ~ 8/11) (0) | 2024.09.01 |
[2024 여름시즌] 10주차 (7/29~8/4) (8) | 2024.09.01 |
[2024 여름시즌] 9주차(7/22~7/28) (3) | 2024.09.01 |
[2024 여름시즌] 8주차(7/15~7/21) (0) | 2024.09.0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