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️⃣ 오프라인 스토어 오픈 안내 : 우수회원 타겟팅
- 우수회원들은 좋은 소식이 있으면 사전에 알려줘야 한다.
- 전 직장에서 배운 점으로, 우수회원 피드백을 받으면 “좋은 소식을 알려주지 않아 서운하다”는 의견들이 올라온다.
- 우수회원들이 아예 모르면 낫지.. 뒤늦게 알면 역효과라 선공지해주는 것이 좋다.
- 밋업에서 들은 버클 발표에서는 오프라인 행사는 런칭 2주전부터 알려주는 것이 좋다고 했으나,, 여러 가지 사정😂으로 빠듯하게 이메일 발송을 진행하였다.
- 컨텐츠 구성하며 들었던 생각
- 위치 : 구글 지도를 랜딩페이지로 했다. 대만 때와 비슷하게, 건물 입성 후의 위치 안내에 더 신경썼다.
- 혜택 : 처음에 혜택이 오프라인 방문밖에 없는 거 아닌가 막막하다고 생각했으나, 생각보다 장점이 많아서 컨텐츠가 풍성하게 짤 수 있어서 좋았다.
- 입점 브랜드 : 브랜드 소개 시, 온라인 스토어 > 브랜드숍으로 랜딩시켰다. 오프라인 정보이지만, 온라인 스토어의 기여를 위해 구성했다.
- 온라인 쇼핑 가능 : 오프라인 정보이지만, 온라인 스토어의 기여를 위해 구성했다.
- 1:1 소통이 아닌 오픈 커뮤니케이션의 소중함을 느꼈다. 지난주부터 내가 공유했던 것들이 슬랙 채널에 남아있어서 참고 자료로 잘 썼다.
- 나는 이런 프로젝트의 CRM을 한두번 해 본 게 아니기에ㅎㅎ
짬바문제될 요소를 사전에 예방하였고, 효과를 봤다. - 다음주에 또 시즌2가 생길 수 있을텐데, 잘 해내야지. 그것이 시니어이니까 (끄덕
- 관련하여 팀장님과 1 on 1 때 이야기를 하였는데, 어떤 식으로 해결하면 될지 실마리가 보여서 좋았다.
- 나는 이런 프로젝트의 CRM을 한두번 해 본 게 아니기에ㅎㅎ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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